• 아시아투데이 로고
브랜디, 투쿨포스쿨 신제품 선론칭

브랜디, 투쿨포스쿨 신제품 선론칭

기사승인 2021. 04. 22. 10:3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미지 1] 브랜디, 투쿨포스쿨 신제품 단독 선론칭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 립’./제공=브랜디
패션 플랫폼 브랜디는 뷰티 카테고리 강화의 일환으로 22일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 립’을 단독 선론칭하고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라이프 쇼핑앱’으로서의 변신을 본격화 한다고 밝혔다.

브랜디 측은 투쿨포스쿨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최신 트렌드의 뷰티 상품을 브랜디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현재 브랜디에는 아모레퍼시픽·클리오·페리페라·맥퀸뉴욕·앰플엔·롬앤·포렌코즈 등 약 1000개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약 2만 개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브랜디에서 단독 선론칭되는 투쿨포스쿨의 신제품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 립’은 썸머 파스텔 컬러 베리에이션의 벨벳 립으로 청순한 느낌을 선사하는 △애프리콧 코랄의 ‘1호 포지 코랄’ △오렌지 빛이 가미된 피치 컬러 ‘2호 피치 릿’ △화사한 페일 핑크 컬러의 ‘3호 핑크 가든’ △핑크 빛 장미 컬러 ‘4호 칠링 로즈’ △밝은 클리어 레드 ‘5호 프루아 레드’까지 총 5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벨벳 립의 부드럽고 보송한 마무리감에 더해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 립’ 만의 픽싱 벨벳 텍스쳐로 묻어남 걱정 없이 입술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스크 내부에 묻어남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에 대한 임상 테스트를 거쳐 마스크 프루프 픽싱 기능을 더했다.

브랜디는 이번 단독 선론칭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 립’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로맨틱 무드 캔들’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브랜디에서 투쿨포스쿨 제품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워터 플립 블러쉬’ ‘젤리 아이즈’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박찬성 브랜디 헬스·뷰티 커머스 실장은 “MZ세대를 위한 쇼핑 슈퍼앱 브랜디는 패션뿐 아니라 뷰티 관련 1000개 브랜드, 2만 개 상품이 입점돼 있어 최신 뷰티 트렌드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며 “투쿨포스쿨과 같은 인기 뷰티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신진 브랜드까지 MZ세대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협업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