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디즈니월드잉글리쉬, 유진과 함께 새로운 광고 선보여

디즈니월드잉글리쉬, 유진과 함께 새로운 광고 선보여

기사승인 2021. 04. 22. 14: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월드패밀리잉글리쉬코리아는 최근 종영된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활약한 배우 유진과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미국의 저명한 언어학자들의 교육 철학과 연구를 기반으로 개발된 세계적인 프리미엄 영어교재 ‘디즈니월드잉글리쉬’는 0세영어에서 초등영어까지 제품 하나로 영어를 모국어처럼 배울 수 있고, 친숙한 캐릭터와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릴 때부터 놀면서 즐겁게 영어를 접하고 어려운 표현까지도 감각적으로 습득할 수 있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재미있는 학습 교구와 교육용 놀이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를 학습이 아닌 놀이로 즐기며 아이 스스로 영어의 규칙을 발견하고, 영어를 모국어처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중언어 발달 홈스쿨링 프로그램 디즈니월드잉글리쉬는 현재 한국과 일본, 대만, 홍콩 등 다양한 국가에서 1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종 육아 커뮤니티는 물론 영유아 영어 교육을 중요시하는 센스 있는 부모님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배우 유진은 함께 촬영을 진행하게 된 아이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실제 두 딸아이를 가진 따뜻한 엄마의 모습으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했다. 유진은 촬영 당시 사용했던 교재와 교구들을 보고 어린 시절부터 사랑했던 디즈니 컨텐츠와 함께 할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집에 있는 두 딸과 함께 디즈니월드잉글리쉬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활용해보고 싶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