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롯데월드 봄 시즌 콘텐츠, ‘A 디자인 어워드’ 수상

롯데월드 봄 시즌 콘텐츠, ‘A 디자인 어워드’ 수상

기사승인 2021. 05. 19. 11:3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롯데월드
‘렛츠 플레이 스쿨/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지난해 선보인 봄 시즌 콘텐츠 ‘렛츠 플레이 스쿨(Let’s Play School)’ 이 최근 개최딘 ‘2021 A 디자인어워드’ 이벤트 앤드 헤프닝 디자인(Event and Happening Design) 부문에서 ‘브론즈 상’을 수상했다.

A 디자인어워드는 2010년부터 매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글로벌 디자인어워드다. 산업, 패션, 예술 등 100여개 영역에서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하는 권위있는 국제대회로 창의성, 혁신성, 디자인 3요소가 뛰어난 디자인을 선정하고 있다.

‘Let’s Play School’은 롯데월드가 2020 봄 시즌에 개학과 봄을 접목해 기획한 신규 콘텐츠다. 테마파크라는 공간적 특성을 감안해 고객 동선에 따라 스쿨버스, 교내 정원, 등굣길로 공간을 구성해 학창시절 추억을 선사했다. ‘로티’, ‘로리’와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과 함께 다니는 즐거운 학교를 연상시키는 포토존 등을 마련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소라 롯데월드 디자인미디어팀장은 “이번 수상은 테마파크를 찾는 고객들의 공감을 위한 콘텐츠 및 혁신적인 공간구성 변화가 디자인적으로도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다”라며 의미를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