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케이콘택트 포 유’ 개최…세븐틴·오마이걸·스트레이 키즈 등 출연

‘케이콘택트 포 유’ 개최…세븐틴·오마이걸·스트레이 키즈 등 출연

기사승인 2021. 06. 18. 09:4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KCONTACT4U_라인업포스터
‘케이콘택트 포 유(KCON:TACT 4 U)’가 개최된다./제공=CJ ENM
‘케이콘택트 포 유(KCON:TACT 4 U)’가 개최된다.

CJ ENM은 18일 “내일(19일)부터 27일(일)까지 9일간 ‘케이콘택트 포 유’가 개최되는 가운데,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스페셜 스테이지도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케이콘택트 포 유’는 지난 시즌에 이어 기존 KCON(케이콘) 개최 도시로 아티스트와 떠나는 월드 투어 콘셉트로 진행되며 뉴욕, 호주, 멕시코 등 각 도시에 특화된 무대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또 평소에는 만나보기 어려웠던 아티스트들의 스페셜 스테이지도 준비 중이다.

먼저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커버 무대와 컬래버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하성운은 후배 아티스트 위클리의 먼데이, 지한과 특별한 컬래버 무대를 준비 중이며 오마이걸, 에버글로우, 베리베리 등은 K팝 선배 아티스트의 곡을 커버해 색다른 무대를 선사한다. 에버글로우와 베리베리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서머쏭을 커버한다.

하이라이트, 스트레이 키즈, 온앤오프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평소 쉽게 보지 못했던 수록곡 무대도 공개된다. 스트레이 키즈의 승민, 아이엔, 창빈이 출격해 유닛곡 ‘마이 유니버스(My Universe)’ 무대를 보여주는 등 K팝 대세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엠넷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대표 콘텐츠 ‘셀프캠’과 ‘릴레이 댄스’도 ‘케이콘택트’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티스트들은 무대에서 관객과 호흡하며 색다른 형식의 무대와 콘텐츠를 선보인다. ‘케이콘택트’의 시그니처, 팬들이 보내주는 음성과 메시지 등으로 채워지는 팬피처링 무대도 펼쳐진다. 특히 아티스트와 전 세계 팬들은 엔딩 곡인 싸이의 ‘챔피언’ 노래에 맞추어 열창할 예정이다.

엠넷 ‘킹덤: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의 출연팀들도 ‘킹덤’의 영광을 다시 한번 ‘케이콘택트 포 유’에서 재현한다. ‘킹덤 데이’로 꾸며지는 26일과 27일 무대에는 비투비, 아이콘, SF9,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가 무대에 올라 ‘킹덤’에서 선보였던 화제의 신곡 무대와 유닛 무대를 선사한다.

아티스트의 음악성을 부각한 무대들로 관객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전하는 ‘음악실’ 코너 또한 버추얼 3D 사운드 기술을 적용한 더욱 완벽하고 생생한 사운드로 관객들을 찾는다. 하이라이트, 비투비, 아이콘, 오마이걸, 골든차일드 등이 무대를 준비할 예정.

‘케이콘택트 포 유’의 대표적인 온라인 팬미팅 ‘밋앤그릿(Meet & Greet)’은 두 번 연속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MC를 맡으며 아티스트별 맞춤 게임을 진행하고, 1인칭 시점 카메라를 통해 하이터치를 진행하는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22일에는 이달의 소녀, 온앤오프, 베리베리의 ‘V DIUM(브이디움)’ 무대가 마련된다. 버추얼 스타디움 ‘V DIUM’은 8만석의 스타디움 콘서트 현장을 가상으로 구현해 관객들에게 최고의 현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하는 무대다. 이번 시즌은 밴드 라이브 음향과 아티스트에 특화된 무대 디자인 등 보고 듣는 즐거움이 한층 강화된다.

촉망받는 K팝 아티스트를 널리 알리는 ‘케이콘 월드 프리미어(KCON World Premiere)’의 일환으로 21일에는 고스트나인의 시네마틱 라이브 ‘더 포털(THE PORTAL)’ 콘서트가 최초 공개되고, 23일에는 전 세계 JO1 팬들을 위해 특별하게 준비한 ‘JO1 러브 잼 라이브’를 통해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에이스, 아스트로, 비투비, 씨엔블루, 에버글로우, 프로미스 나인, 고스트나인, 골든차일드, 하성운, 하이라이트, 아이콘, 있지, JO1, 이달의 소녀, 오마이걸, 원어스, 온앤오프, 피원하모니, 펜타곤, 세븐틴, SF9,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TO1, 베리베리, 위클리, 위키미키 등 27팀이 출연해 ‘케이콘택트 포 유’의 무대를 수놓는다.

한편 ‘케이콘택트 포 유’는 국내는 티빙을 통해 독점 공개되며 CGV 영화관에서 생중계로 접할 수 있다. 해외 팬들은 유튜브 케이콘 오피셜과 엠넷 케이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본은 추가로 티켓피아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