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별보러 가지 않을래” 코레일관광개발, 밤기차 별보기 상품 출시

기사승인 2021. 06. 22. 18:2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0000917806_001_20210622142707865
코레일관광개발 제공
코레일관광개발이 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강원도 낭만 밤기차 별보기’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무박 2일 일정의 상품은 서울역에서 오후 10시 11분 출발하는 강릉행 열차를 타고 강원과 강릉과 평창의 경계에 있는 안반데기, 평창 육백마지기, 횡성 태기산 등을 돌아보는 여정이다.

코스는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1코스는 KTX를 타고 평창 진부역에 도착해 해발 1100m의 고산지대에 위치한 안반데기에 도착한다. 밤하늘의 별를 관찰한 후 강릉 정동진, 안목해변을 돌아본다. 주문진 수산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을 증정받고 자유롭게 식사를 즐긴 후 서울로 향한다. 2코스는 KTX를 타고 진부역에 도착한 후 우리나라 최초의 고랭지 채소밭인 평창 육백마지기를 방문한다. 이어 오대산 자락의 월정사 전나무숲길을 걷는다.

당일 일정 상품도 있다. ‘ITX-청춘’ 열차를 타고 춘천 구봉산 야경, 의암호 둘레길, 횡성 태기산 은하수 별보기,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등을 돌아보는 여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