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센디오, 홈페이지 리뉴얼 실시 “A+콘텐츠 기업으로 도약할 것”

아센디오, 홈페이지 리뉴얼 실시 “A+콘텐츠 기업으로 도약할 것”

기사승인 2021. 06. 23. 17: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양질 콘텐츠 제작 추구, 지속 업데이트 통한 정보 전달 및 대중 소통 창구로 활용 계획
종합콘텐츠기업 아센디오는 사명변경 및 사업구조 다각화에 이어 대중과의 소통 창구로 활용하기 위해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센디오의 새로운 홈페이지의 콘셉트는 ‘A+콘텐츠를 생산하는 종합 콘텐츠 기업’이란 뜻의 ‘A+scendio’로써, 제작 콘텐츠와 사업영역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데 중점을 뒀다. 

홈페이지 내 카테고리는 콘셉트에 맞게 모두 ‘A’로 시작하는 단어로 구성됐다.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의 아센디오 홈페이지는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적화돼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아센디오 기업 소식은 물론 최근 방영이 종료된 화제의 작품 다크홀을 포함해 아센디오가 제작 및 투자, 배급한 영화 및 드라마 콘텐츠들의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최수종과 하희라, 이다해, 조현재 등 아센디오를 대표하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필모그래피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더했다. 

아센디오 측은 “다양한 장르와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새로운 모습의 아센디오를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홈페이지를 구현했다”며, “이번 개편을 통해 ‘콘텐츠’라는 매개체로 대중과 같이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