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호가든, 여름 굿즈 출시

호가든, 여름 굿즈 출시

기사승인 2021. 07. 27. 11: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오비
호가든 포멜로 여름 굿즈./제공=오비맥주
호가든이 ‘호가든 포멜로’ 출시를 기념해 여름 굿즈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호가든은 “이번 ‘호가든 포멜로 썸머 키트’는 이국적인 여름 휴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굿즈는 ‘포멜로’ 과육 색상에서 영감을 받은 호가든 포멜로 패키지의 코랄 핑크 색상으로 화사하고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낸다”고 설명했다.

‘호가든 포멜로’ 굿즈 3종은 여름 야외 활동 시 활용도가 높은 비치 토트백·코튼매트·쥬트백으로 구성됐다. ‘비치 토트백’은 내부를 방수 소재로 제작해 보냉백으로도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비치 코튼매트’는 피크닉 매트·비치 타월·비치 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마 소재로 만든 친환경 ‘쥬트백’은 내부에 텀블러 홀더를 장착해 편리함을 갖췄다고 회사 측은 부연했다.

‘호가든 포멜로 썸머 키트’는 맥주 굿즈 쇼핑몰 ‘치얼스앤굿즈’에서 구매 가능하며, 호가든 공식 웹페이지에서도 구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코로나19 사태와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로 집콕에 지친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이국적인 여름 휴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이번 굿즈를 선보인다”며 “올 여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상큼한 저도수 과일 밀맥주 ‘호가든 포멜로’의 매력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