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삼성전자×가구·예물·화장품 브랜드와 ‘비스포크 웨딩클럽’ 결성

삼성전자×가구·예물·화장품 브랜드와 ‘비스포크 웨딩클럽’ 결성

기사승인 2021. 08. 01. 14:4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삼성 신혼가전 포함 9개 웨딩 분야별 대표 브랜드 제휴
비스포크 웨딩 클럽(1)
삼성전자는 웨딩업계 대표 브랜드와 ‘비스포크 웨딩클럽’을 제휴했다고 1일 밝혔다./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9개 인기 웨딩 브랜드와 ‘비스포크 웨딩 클럽’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비스포크 웨딩클럽 응모자에게는 △한샘(가구) △다이렉트 결혼준비(컨설팅) △하나투어(여행) △골든듀(예물) △서울신라호텔(숙박) △에스티 로더(뷰티) △삼성물산 패션부문(예복) △바른손카드(청첩장)에서 각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골든듀는 구매 금액에 따른 바우처 증정, 다이렉트 결혼준비는 컨설팅 서비스 이용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에스티 로더는 웨딩 클럽 전용 상품을 판매하고 구매 제품에 따라 홈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 다른 제휴 브랜드들은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바우처, 사은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디지털프라자나 백화점에서 행사 대상 모델 구매 시 모델에 따라 개별 제품은 최대 20만 포인트(삼성전자 멤버십포인트, 이하 같음)를 추가 증정하며, 여러 제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58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비스포크 웨딩클럽 가입은 이날부터 오는 10월31일까지 삼성닷컴에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삼성전자 제품은 삼성닷컴에서 쿠폰을 받아 디지털프라자나 백화점에서 혼수 증빙을 제출하면 구매 시 포인트 혜택도 준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전무는 “결혼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이 웨딩 업계 대표 브랜드가 제공하는 혜택을 한번에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비스포크 웨딩 클럽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 서비스를 통해 신혼 고객들이 새로운 시작을 하는데 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