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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인더스트리 패션부문(코오롱FNC)는 올 2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28.4% 늘어난 153억원으로 집계됐다고 3일 밝혔다.
같은 기간 동안 매출은 2334억원에서 2521억원으로 8.0% 증가됐다. 영업이익률도 2.9%에서 6.1%로 3.2%포인트 늘어났다.
코오롱FNC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도 2017년 이후 소비심리가 최고조인 데다, 아웃도어·골프 상품 매출이 늘어나면서 전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증가됐다고 분석했다.
앞으로도 캐쥬얼 및 골프 관련 브랜드인 왁(WAAC), 지포어(G/Fore) 등의 매출 호조와, 비대면 관련 온라인 매출 비중이 늘어날 것이라고 예상했다. 또한 비용구조 개선에 힘입어 실적개선이 가속화될 것이라고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