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GS리테일, 한화생명과 GS25 맥주 구독 멤버십 보험 선봬

GS리테일, 한화생명과 GS25 맥주 구독 멤버십 보험 선봬

기사승인 2021. 08. 04. 13:4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GS리테일
한 고객이 GS25 매장에서 맥주 행사 상품을 고르고 있다./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은 한화생명과 ‘LIFEPLUS GS25 편맥 구독보험(무)’(이하 보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보험은 매월 고객이 보험료를 납입하면 중도 보험금을 더 큰 소비 혜택으로 누릴 수 있는 포인트나 쿠폰 등의 형태로 받는 구조다.

GS리테일은 “고객이 부담하는 월 보험료는 9500원으로 연간 11만4000원인데, 제공되는 혜택은 14만2000원 수준이다”라며 “고객에게는 4캔에 만원 행사를 하는 맥주 20여종을 월 1회 4캔 무료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쿠폰과 GS리테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더팝리워즈’ 1500점이 매월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GS25에서 주요 먹거리를 한 달동안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 더팝플러스한끼플러스의 1개월 무료 이용권도 추가로 제공되며 보험의 만기 시점인 1년 뒤에는 매월 500원씩 적립된 6000원의 현금과 이자가 만기 보험금으로 지급된다고 부연했다.

GS리테일과 한화생명은 1인 가구 급증으로 인해 보험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사후 보장보다 현재 삶에 대한 혜택 강화로 옮겨 감에 따라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 특화된 서비스가 필요하다고 판단해 이번 보험 상품 출시를 위해 손잡았다고 전했다.

이성화 GS리테일 신사업부문장(상무)은 “합리적 소비 성향의 MZ세대를 위해 한화생명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혜택형 구독 보험을 선보이게 됐다”며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표방하는 GS25가 고객 가치에 부합하는 다양한 서비스 제휴를 점차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