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자체 코드 글로컬러 3종에 디저트 카페 망원동티라미수의 디자인을 더한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컬래버레이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코드 글로컬러의 주요 타겟층인 MZ(1980~2004년 출생)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망원동티라미수와 함께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코드 글로컬러의 민트 컬러와 어울리는 망원동티라미수의 민트초코 티라미수를 패키지 및 판촉에 적용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코드 글로컬러 픽스-온 프라이머 △코드 글로컬러 레스이즈모어 오일컷 팩트 △코드 글로컬러 레스이즈모어 오일컷 SHD 파우더 등 3종이다.
픽스-온 프라이머는 물·땀·피지에 첫 메이크업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피부 요철과 모공을 커버해 주며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준비 단계를 도와준다. 오일컷 팩트는 모공을 커버해 주고 T존을 중심으로 과다 분비된 피지와 유분을 흡착해 준다. 오일컷 SHD 파우더는 립&아이 프라이머, 메이크업 픽서, 기름진 머리 정돈 등의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컬래버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행사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민트초코 티라미수 모양의 퍼프를 담은 퍼프컵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