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진심을 다하여,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시티 SI 선포

‘진심을 다하여,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시티 SI 선포

기사승인 2021. 08. 23. 11:3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본 -파라다이스시티_3_직원 단체 이미지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파라다이스시티가 첫 서비스 아이덴티티(SI) ‘진심을 다하여, 파라다이스(With Sincerity, Paradise)’를 선포하고 고객 만족도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선포한 서비스 SI는 진정성 있는 서비스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SI 실천을 위한 구성원들의 핵심 역량으로 ‘공감’ ‘고객지향성’ ‘전문성’을 선정하고 임직원 행동 약속으로 새로운 경험을 만드는 ‘크리에이트(Create)’, 경험을 제안하는 ‘컨설트(Consult), 분위기를 이끄는 ‘치어(Cheer)’, 한발 앞서 관심을 기울이는 ’케어(Care)’ 등 4C를 마련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구성원들의 역량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 활동을 펼치고 SI를 현실화하는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시그니처 서비스도 지속 개발할 계획이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서비스 아이덴티티는 진정성을 기반으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몰입,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파라다이스시티만의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고 고객 피드백을 적극 수용하여 최고의 호캉스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