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휠라코리아 케즈, 브랜드북 ‘블루 매거진’ 발행

휠라코리아 케즈, 브랜드북 ‘블루 매거진’ 발행

기사승인 2021. 10. 18. 15:3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휠라코리아
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미국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는 브랜드 철학과 메시지를 반영한 ‘블루 매거진’을 발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케즈에 따르면 이번 매거진은 브랜드 역사뿐만 아니라 MZ(1980~2004년 출생)세대들의 이야기를 함께 담았다.

테마는 블루다. 블루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메시지를 아우를 수 있는 ‘생활과 삶’을 키워드로 제작됐다. 소비자와 독자들에게 ‘자신만의 맑음’에 대한 질문을 건네며 소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책의 메인 표지는 파란색이 활용됐으며, 내부에는 사진가 정멜멜이 포착한 파랑에 관한 사진들이 수록됐다. 케즈 부클로고 맨투맨 스타일링 인터뷰 등도 담겼다.

이밖에 케즈는 SNS를 통해 블루 매거진과 케즈 부클 로고 맨투맨 등이 포함된 블루 매거진 패키지를 공개했다. 케즈는 이번 브랜드북 발행을 기념해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