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모닝글로리, ‘독도 지우개’ 리뉴얼 출시

모닝글로리, ‘독도 지우개’ 리뉴얼 출시

기사승인 2021. 10. 25. 13: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모닝글로리 독도지우개 이미지./제공=모닝글로리
모닝글로리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독도지우개 디자인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닝글로리는 1020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파스텔 컬러와 심플한 일러스트로 독도 지우개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아침을 여는 독도’란 문구를 제품 중앙에 넣고 독도의 동도와 서도를 떠오르는 태양, 바다와 함께 표현했다. 또 모닝글로리는 2013년 독도 지우개를 처음 출시한 후 매년 수익금의 절반을 독도사랑운동본부에 기부해왔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모닝글로리 관계자는 “독도가 대한민국의 영토임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지정된 10월 25일 독도의 날에 리뉴얼한 독도 지우개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