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해피치즈스마일X말리부 콜라보 진행 “MZ세대 취향저격에 나서”

해피치즈스마일X말리부 콜라보 진행 “MZ세대 취향저격에 나서”

기사승인 2021. 10. 27. 15:2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해피치즈스마일
떡볶이 브랜드 ‘해피치즈스마일과’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코코넛 럼 리큐르 브랜드 ‘말리부’가 오는 28일부터 총 4주간에 걸쳐 콜라보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는 떡볶이의 매콤함과 말리부의 달콤함이 자아내는 맵단(매운맛+단맛) 조합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해피치즈스마일의 대표 메뉴 해피당볶이, 돈가스, 모듬튀김을 조합한 구성을 포함해 쿨피스 등 유산균음료와 말리부를 섞은 ‘말리쿨’을 선보인다.


서울 이외 대구에 위치한 8개 지점에서는 이번 콜라보로 출시한 스페셜 메뉴를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스탬프 투어가 진행되며, 디자인 브랜드 '사심굿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떡볶이엔 말리부 with 해피치즈스마일’ 스페셜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피치즈스마일의 관계자는 “말리부와의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매콤함과 달콤함, 부드러운 맛의 조화를 선사해드리고 싶다”라며 “방문객들이 각자 취향에 맞춰 떡볶이와 말리쿨 레시피를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피치즈스마일X말리부 콜라보의 스페셜 메뉴는 전국 42개 매장에서 오는 11월 말까지 판매되며, 서울 연남점 팝업스토어는 11월 7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치즈스마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