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나다, 신곡 ‘불렛프루프’ 발매 기념 팬 이벤트 ‘나또’ 진행

나다, 신곡 ‘불렛프루프’ 발매 기념 팬 이벤트 ‘나또’ 진행

기사승인 2021. 12. 01. 09:5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11201_나다_image1
나다가 신곡 ‘불렛프루프’(Bulletproof) 발매를 기념해 직접 팬 이벤트 ‘나또(NATTO)’를 진행한다./제공=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나다가 신곡 ‘불렛프루프’(Bulletproof) 발매를 기념해 직접 팬 이벤트 ‘나또(NATTO)’를 진행한다.

1일 소속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는 “신곡 ‘불렛프루프’의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 싶다는 나다의 바람을 담아 기획됐다. 팬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나또’는 나다의 이름과 복권 로또의 이름을 한 글자씩 따 만든 이름으로, 나다의 팬이라면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는 퀴즈들의 정답을 맞혀 6개의 숫자를 완성하면 된다.

이번 팬 이벤트는 로또와 마찬가지로 지난 29일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 게재된 퀴즈를 풀어 6개의 숫자를 완성하면 된다. 퀴즈를 푼 후 해당 게시물의 타래로 정답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퀴즈는 ‘불렛프루프’ 발매일, 나다의 생일 등 나다의 팬이라면 쉽게 알 수 있는 문제들로 구성돼 있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7일 나다가 진행하는 브이앱을 통해 랜덤 번호 추첨을 진행하고, 8일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SNS를 통해 당첨자가 발표된다.

한편 나다는 지난 11월 29일 유명 프로듀싱팀 ‘더 허브’(THE HUB)가 프로듀싱한 ‘불렛프루프’를 발매했다. 플럭 사운드로 시작되는 인트로가 진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이 곡은 현아 ‘아임 낫 쿨’(I’m Not Cool), 에일리 ‘가르치지마’, 에이티즈 ‘이터널 선샤인’ 등의 안무 창작에 참여한 안무팀 비비트리핀(BBTRIPPIN)이 안무를 맡았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