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뷰티 앱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뷰티 앱 출시

기사승인 2021. 12. 06. 10:4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뷰티앱_1
신세계인터내셔날은 6일 앱 에스아이뷰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앱은 쇼핑과 커뮤니티를 결합했다. 이는 온라인 화장품 사업을 강화하기 위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전략 중 하나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초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20~39세 여성 500명을 대상으로 쇼핑 패턴 및 구매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등에 대해 설문을 실시했는데 화장품의 경우 실사용자들의 후기와 의견, 리뷰 사진, 입소문 등이 구매에 결정적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응답자 대부분은 특정 구매 목적 없이도 경험과 재미를 위해 온라인 쇼핑을 즐기고 있다고 밝혔다.

에스아이뷰티는 크게 피드와 샵 두 가지 기능으로 나뉜다. 피드는 회원들의 활동과 리뷰, 브랜드 소식 등의 콘텐츠를 둘러볼 수 있는 공간으로 개인별 맞춤화했다. 샵은 에스아이빌리지 뷰티 전문관과 연동되는 쇼핑 공간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뷰티 관계자는 “추후 에스아이뷰티 내 인플루언서를 양성하고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협업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기획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