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에어로케이, 키티버니포니와 제품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목표”

에어로케이, 키티버니포니와 제품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목표”

기사승인 2021. 12. 09. 15:2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파우치·호보백 등 선봬
다운로드
제공=에어로케이
에어로케이항공이 패브릭 전문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손잡고 파우치와 호보백 등 제품을 선보인다.

키티버니포니는 오리지널 패턴을 활용해 가방·침구·러그 등 다양한 패브릭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두터운 2030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GS 리테일, 앱솔루트보드카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협업 제품 출시는 키티버니포니가 항공사와 진행하는 첫 콜라보레이션으로 다양한 여행 목적에 활용할 수 있는 파우치·호보백·두 가지 타입의 스토리지를 출시한다.

에어로케이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며 다섯 가지 와펜도 선보인다. 기내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심볼에서 착안해 디자인한 것으로 가방은 물론 다양한 소재의 모자나 의류에도 활용할 수 있어 풍성함을 더했다.

에어로케이는 이번 협업 이전에도 업사이클 카메라를 비롯해 키링·볼펜·양말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에어로케이항공의 관계자는 “항공 브랜드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목표로 하는 만큼 앞으로도 신규 상품 기획 및 다양한 협업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협업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로케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브랜드 상품은 29C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어로케이는 키티버니포니와의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에어로케이 키링을 증정하고 협업 제품 내 제주행 히든 티켓을 숨겨두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