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바디프랜드, ‘아트 플래그십 스토어’ 확대

바디프랜드, ‘아트 플래그십 스토어’ 확대

기사승인 2022. 01. 17. 10:4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바디프랜드 헬로아트 이상협전 이미지./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17일 일상 생활 속 고객들의 자연스러운 예술 참여를 지원하도록 전국 125개 직영 전시장을 활용, 안마의자 체험과 예술 작품 감상이 동시에 가능한 ‘아트 플래그십 스토어’로 재단장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고객들의 지친 마음을 달래고 바디프랜드의 모토인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실현시키고자 마련한 ‘헬로 아트(Hello Art)’ 프로젝트를 확대한다.

작년 일산 전시장에서 진행한 ‘헬로아트 위드 함도하’ 호평에 힘입어 올해 3월 말까지 바디프랜드가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에서 ‘헬로 아트(Hello Art)’ 두번째 컬래버레이션 ‘헬로 아트 위드 이상협’을 선보인다. 윌리엄 리(William Lee) 라는 이름으로 더욱 알려져 있는 이상협 작가는 영국을 주무대로 활동한 세계적 금속 공예가로 망치 하나로 금속 위에 물성을 표현해 한국적인 조형미가 잘 드러나는 작품을 만들기로 유명하다. 이번 전시에서는 그의 대표작 달항아리부터 호리병, 은식기 등 은으로 만든 경이로운 작품 100여 점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예술을 미술관, 갤러리가 아닌 카페, 레스토랑, 회사 로비 등 일상의 영역으로 가져와 보다 쉽고 편안한 관람 기회를 제공, 고객들의 가치있고 품격 있는 아트 라이프를 이끌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