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치약과 맥주가 만났다…애경산업, 2080 맥주 출시

치약과 맥주가 만났다…애경산업, 2080 맥주 출시

기사승인 2022. 01. 19. 15:5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lip20220119155231
애경산업이 수제맥주 업체 스퀴즈브루어리와 손잡고 ‘2080 이공팔공맥주’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2080에서 진행하는 ‘2080 쿨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2080 쿨 프로젝트는 ‘개운하다, 시원하다, 상쾌하다’로 대표되는 2080의 브랜드 이미지를 ‘쿨’이라는 하나의 단어로 정의했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제품으로 2080과 스퀴즈부루어리가 협업한 ‘2080 이공팔공 맥주’가 출시됐다.

2080은 MZ세대들이 기존의 경계나 틀에서 벗어난 새롭고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종 브랜드와의 ‘크로스 카테고리’(Cross-category)에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측은 “브랜드 본연의 가치를 지키는 동시에, 미래의 주력 소비층들과 교감하고 공감을 만들며 새로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