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이브자리, 슬립앤슬립 온라인몰 전용 라인업 확대

이브자리, 슬립앤슬립 온라인몰 전용 라인업 확대

기사승인 2022. 01. 25. 09: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슬립앤슬립몰 리뉴얼 론칭 기념 배너 이미지./제공=이브자리
이브자리는 25일 자사 브랜드 슬립앤슬립의 공식 온라인몰을 리뉴얼 오픈하고 MZ세대(밀레니얼+Z세대) 타깃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브자리는 이번 온라인몰 리뉴얼 론칭으로 나를 위한 맞춤형 제품을 소비하는 MZ세대에게 ‘수면 맞춤’이라는 슬립앤슬립의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알린다는 전략이다. 또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슬립앤슬립 온라인몰 전용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슬립앤슬립은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와 함께 가장 편안한 잠을 개인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기능성 침구를 선보이고 있다. 새로워진 슬립앤슬립 온라인몰은 이미지를 단순화시켜 여러 가지 상품들이 잘 보이도록 구성됐다. 또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공유와 인증이 익숙한 MZ세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 후기 형태와 방식을 다양화할 예정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브자리 관계자는 “슬립앤슬립은 개성 넘치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춤 수면 솔루션을 전하며 해당 고객층의 수면 라이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