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웨이 정수기,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4년 연속 1위

코웨이 정수기,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4년 연속 1위

기사승인 2022. 05. 16. 17:3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 /제공=코웨이
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생활환경 및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맞춤형 제품 라인업과 서비스 형태를 구축하고, 고객 사용 경험을 강화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정수기 부문에서 업계 최고점을 획득했다.

코웨이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들을 통해 고객과 지속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와 신뢰도를 드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