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오롱FnC, ‘더카트골프’ 론칭 2주년 프로모션 진행

코오롱FnC, ‘더카트골프’ 론칭 2주년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2. 05. 22. 12:3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ㅇ
골프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가 2주년 맞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제공 = 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가 론칭 2주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더카트골프는 지난 2020년 ‘즐거운 골프 문화를 이끈다’는 취지로 론칭한 골프 플랫폼이다. 단순한 제품 판매가 아닌, 최신 트렌드 상품부터 스타일링 조언까지 각 브랜드 상품을 골라 큐레이션한 콘텐츠를 제안하며 차별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더카트골프 입점 브랜드 수는 현재(5월 기준) 131개로 집계된다. 전년 동기 대비 신규가입자 수는 6배 증가했고, MAU(월간 활성사용자)는 지난 4월 기준 약 2.27배 상승했다. 같은 기간 거래액은 10배 늘었다.

더카트골프는 올해 2주년을 맞이해 이달 31일까지 ‘HAPPY VERY 2nd ANNIVERSARY(행복한 2주년 기념일)’ 캠페인을 진행한다. 더카트골프(THE CART/GOLF), 에이프 더 그레이트(APE THE GREAT), 욜프(YORF), 노프랍(NoProb), 셀모(SELMO), 먼데이 플로우(MONDAY FLOW) 6개 브랜드 대표 및 디자이너와 함께한 파티 화보도 공개했다.

이와 함께 더카트골프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구매 금액대별 5종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또 매일 오후 6시 선착순 400명에 한해 더카트골프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보스턴백, 캐디백 등 선별된 6개 아이템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지만 더카트골프 팀장은 “골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쇼핑한다는 새롭고 신선한 접근이 소비자에게 어필했다”며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입소문 브랜드들을 계속해서 찾아낼 것이며, 올해 입점 브랜드와 상생을 목표로 전략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