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프레시지, ‘네고왕’ 통해 밀키트 할인 프로모션 진행

프레시지, ‘네고왕’ 통해 밀키트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2. 06. 24. 11:2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프레시지 네고왕
프레시지가 진행하는 ‘네고왕 프로모션’ 포스터. /출처=프레시지
프레시지는 밀키트 세트상품을 할인하는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에는 허닭, 테이스티나인, 닥터키친을 비롯한 자회사 브랜드 제품까지 포함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23일 오후 6시30분부터 29일 자정까지 일주일간, ‘허닭몰’ 과 ‘카카오쇼핑 프레시지 채널’에서 열린다. 상품별 구매 횟수는 계정당 1회로 제한되지만, 구성이 다른 상품은 복수로 구매 가능하다. 일일 판매량 제한이 있는 상품은 매일 오전 10시 마다 수량이 갱신되며, 동일 브랜드 상품으로 3만원 이상 구입시 무료배송이 적용된다.

밀키트 세트상품은 냉장, 냉동 포함 총 6종으로 판매된다. 세트별 콘셉트에 맞는 밀키트가 3개씩 있으며, 베스트셀러 묶음상품부터 안주류, 분식류, 캠핑전용 세트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레시지의 자회사 ‘허닭’은 닭가슴살과 도시락 등 간편식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푸드까지 총 9종을 선보인다. ‘테이스티나인’은 최현석 셰프와 협업한 ‘채끝스테이크’와 ‘한돈한우 떡갈비 10세트’ 등을 판매한다. ‘닥터키친’은 건강 디저트 브랜드 ‘단백질과자점’의 단백질 베이커리 제품으로 참여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