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대한항공, 코로나19 엔데믹 맞아 기념 캠페인 실시

대한항공, 코로나19 엔데믹 맞아 기념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22. 07. 01. 13: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1] (1)
대한항공 직원들이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다시, 함께, 날아’ 캠페인을 위해 특별 디자인된 하계 유니폼을 착용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제공=대한항공
대한항공이 코로나19 엔데믹 시대에 새로운 항공여행을 기념하기 위한 ‘다시, 함께, 날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한 디자인의 하계 유니폼을 제작했으며, 혹서기 공항 현장의 접객 업무 직원들은 이날부터 9월 30일까지 세달간 해당 유니폼을 착용하고 근무하게 된다.

이번 유니폼은 대한항공이 제안하고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Private Label Credit Card) 파트너인 현대카드사가 디자인에 참여했으며, (주)신세계가 제작을 맡았다. 흰색, 청자색, 진청색의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유니폼 앞면에는 보딩패스를 연상시키는 이미지를, 뒷 면에는 ’Fly Again, Together‘를 각각 새겨 넣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대한항공과 고객 모두 함께 비상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새로운 유니폼을 통해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행복한 여행을, 공항 접객 직원들은 보다 밝고 즐거운 근무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항공은 항공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15일까지 업종별 주요 제휴사를 통해 상품 및 서비스를 예약,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마일리지 적립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의 정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9월 10일까지는 라스베이거스, 비엔나, 밀라노 노선 탑승 고객을 위한 보너스 항공권 5천마일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국내선 이용 고객 대상으로도 국내선 보너스 마일리지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