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 | 0 | 제너시스BBQ 임직원, 패밀리 등 관계자들이 마케팅위원회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제너니스BB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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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너시스BBQ는 패밀리(가맹점)와 하반기 마케팅 계획을 검토하기 위한 ‘마케팅위원회’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위원회는 본사와 패밀리가 함께 신메뉴 계획, 향후 마케팅 계획 등을 협의했다. 이날 위원회 회의에는 윤경주 제너시스 BBQ 부회장과 운영본부, 마케팅 관계자, 패밀리들이 참석했다.
이날 윤 부회장은 “물가 상승과 더불어 급격히 상승한 인건비와 수수료 부담으로 패밀리들의 매장 운영에 대한 걱정이 많은 상황”이라며 “하반기에는 자사앱을 활용한 상생 마케팅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패밀리, 마케팅 관계자들은 이날 회의에서 물가, 인건비(임금) 상승의 영향을 받는 배달 앱(app), 라이더 수수료에 대한 대책 등을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