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어뮤즈, 2030 MZ세대 공략 ‘어뮤즈 한남’ 쇼룸 오픈

어뮤즈, 2030 MZ세대 공략 ‘어뮤즈 한남’ 쇼룸 오픈

기사승인 2022. 07. 07. 09:3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어뮤즈 한남’ 쇼룸 단독 한정판, ‘슈 벨벳 한남장미’ 출시 및 쇼룸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국내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가 MZ세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한남동에 어뮤즈 한남 쇼룸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늘(7일) 오픈하는 어뮤즈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어뮤즈 한남(HANNAM)’ 쇼룸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옴니채널로서 비건 뷰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어뮤즈의 다양한 제품과 브랜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어뮤즈 관계자는 “코로나 엔데믹에 따라 달라진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 채널 장점을 유지하고, 직접 제품을 체험해보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어뮤즈 ‘한남 쇼룸’은 아티스트 사키(saki)와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곳곳에 담았다. 쇼룸은 어뮤즈의 이야기와 취향이 담긴 ‘전시 공간’, 일상 속 여유를 풍요롭게 되찾을 ‘비건 공간’, 제품을 충분히 경험하고 느껴볼 수 있는 ‘테스터 공간’ 등으로 구성됐으며, 곳곳에서 어뮤즈 만의 색채와 감성을 담은 비건 뷰티 큐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어뮤즈는 쇼룸에서 어뮤즈 ‘슈 벨벳 한남장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어뮤즈 ‘슈 벨벳 한남장미’는 코랄 핑크에 장미 한 방울이 더해진 여름 장미 컬러로 이번 ‘어뮤즈 한남’ 쇼룸 오픈을 기념해 출시한 한정판 신제품이다. 


이밖에도 어뮤즈는 쇼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어뮤즈 채널을 추가하면, 전 제품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어뮤즈 제품 샘플 및 한정 에코백까지 추가 증정한다. 


어뮤즈 이승민 대표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어뮤즈의 첫 쇼룸은 단순 판매 매장보다는 즐길 수 있는 체험형과 브랜딩에 집중한 공간으로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어뮤즈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