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CC글라스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늘렸다

KCC글라스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늘렸다

기사승인 2022. 08. 12. 10:0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홈씨씨 인테리어' 거실 패키지 '리빙 트렌디7'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종류를 확대하고 고객 맞춤형 시공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욕실 ▲거실 ▲현관 등 고객이 원하는 공간만을 골라 부분 리모델링이 가능한 인테리어 시공 패키지다. 공간별로 홈씨씨 인테리어만의 디자인 가치를 반영한 다양한 스타일이 준비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상담부터 AS까지 원스톱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번 패키지 상품 확대를 통해 욕실 및 거실 패키지를 기존 스타일별 한 가지에서 세 가지로 늘려 패키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를 통해 욕실 및 거실 패키지는 각각 9개 패키지로 늘어났다.

고객은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스타일별로 준비된 3∙5∙7의 세 가지 패키지 중 예산과 주거환경을 고려해 본인에게 꼭 맞는 패키지를 골라 시공할 수 있게 됐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에는 고품질 자재가 적용됐으며 본사 표준계약서를 사용한 안심 계약과 본사가 관리하는 표준시공뿐만 아니라 시공 후 1년간 자재 하자에 대한 무상 AS(사후관리)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달 31일까지 홈씨씨몰을 통해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의 방문 상담 서비스를 신청하고 다음 달 18일까지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홈클리닝 앱인 '청소연구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6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