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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슈즈 누적 판매량 20만족 돌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슈즈 누적 판매량 20만족 돌파

기사승인 2022. 08. 12. 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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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지난 2020년 6월 출시 이후 올해 7월까지 슈즈 누적판매량이 20만족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슈즈 시리즈는 인기에 힘입어 의류 카테고리 외 매출 창출의 새로운 주역으로 자리잡았다. 올해 1월부터는 안무가 '시미즈'와 함께한 슈즈광고를 통해 마케팅을 강화하고, 캔버스 스니커즈를 비롯 샌들, 플립, 뮬·슬리퍼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여름 슈즈의 경우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와 장마시즌으로 인해 올해 수요가 급증했다. 7월 한달간 젝시믹스의 '슬리퍼&샌들' 카테고리의 제품 판매량은 전년동기 대비 210.4% 성장했다.

특히 리커버리 슈즈인 'X-레디 슬라이드'와 'X-레디 플립'의 수요가 높다. 편안한 착화감이 장점인 두 제품은 총 중량이 170~175g으로 물 한컵보다 가벼운 경량성과 통기성을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초기 출시됐던 어글리 슈즈 형태의 'X-1'은 출시 6개월 만에 4만족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심벌을 크게 넣어 레트로 감성과 브랜드아이덴티티를 강조한 'X-2'도 지난해에만 2020년 대비 76.5%의 성장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여름 슈즈를 비롯해 올해 연말까지 아동화, 골프화 등을 출시하며 지속적으로 슈즈 카테고리를 넓혀 나갈 계획"이라며 "슈즈가 보더리스 마켓의 새로운 캐시카우로 부상한 만큼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제품으로 입지를 다져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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