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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프로슈머’ 조리법 활용 ‘진라면 볶음밥’ 출시

오뚜기, ‘프로슈머’ 조리법 활용 ‘진라면 볶음밥’ 출시

기사승인 2022. 08. 17. 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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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오뚜기의 '진라면 볶음밥' 연출 이미지. /제공=오뚜기
오뚜기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화제를 모은 조리법에서 착안한 '진라면 볶음밥'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프로슈머(생산자와 소비자를 합한 신조어·producer+consumer) 조리법으로 제품화를 이끈 것이다.

신제품은 오뚜기의 장수 브랜드인 '진라면'의 확장 제품이다. '진라면 볶음밥'은 용기 형태로 제작돼 취식 편의성을 높인 냉동볶음밥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새로운 콘셉트의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SNS 인기 레시피인 '진라면 볶음밥'을 간편식으로 구현했다"며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맛과 비주얼 등에 재미 요소를 더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뚜기는 '진라면이 라면의 진리'라는 진라면의 광고 콘셉트를 활용,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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