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프레시지, 캠핑족 겨냥 ‘캠핑포차 밀키트 3종’ 출시

프레시지, 캠핑족 겨냥 ‘캠핑포차 밀키트 3종’ 출시

기사승인 2022. 08. 19. 10:3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캠핑족 겨냥 '캠핑포차 밀키트 3종' 출시
프레시지
프레시지가 선보인 '얼큰 버섯칼국수' 밀키트 구성 이미지. /제공=프레시지
프레시지는 용기째 끓일 수 있는 직화 냄비를 제품 용기로 함께 구성해 편의성을 높인 '캠핑포차 밀키트'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캠핑포차 밀키트'는 700만 명을 넘어선 국내 캠핑 인구를 겨냥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무와 대파를 넣은 국물에 꼬치 어묵 12개를 더한 '꼬치 어묵탕' △닭볶음탕에 밀떡, 마늘로 맛을 낸 '마늘 떡도리탕' △국물에 버섯과 칼국수 사리를 넣은 '얼큰 버섯칼국수' 3종이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21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로 선출시된다. 22일부터는 자사몰 및 마켓컬리, 배민쇼핑라이브 등 온라인 마켓을 통해 판매된다.

김신희 프레시지 상품기획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휴가철을 맞아 밖으로 나간 캠핑족이 더 맛있고 편하게 밀키트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