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농심켈로그, 신제품 ‘첵스초코 문앤스타’ 출시

농심켈로그, 신제품 ‘첵스초코 문앤스타’ 출시

기사승인 2022. 09. 26. 14: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미지1] 농심켈로그, 신제품 '첵스초코 문앤스타' 출시
농심켈로그가 선보인 '첵스쵸코 문앤스타' 홍보 이미지. 제공=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는 '첵스초코 문앤스타(Moon & Star)'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은 옥수수와 밀을 반죽해 별 모양과 달 모양으로 만든 게 특징이다. 첵스초코 베이스는 코코아 파우더에 밀크 초콜릿을 더했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신제품의 경우 어린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까지 고려했다고 전했다. 밀과 귀리, 옥수수, 보리, 쌀 등 5개 곡물로 만들었으며, 12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이 들었다.

특히 햇빛을 통해 생성되는 비타민 D를 함유해 실내 활동이 많은 어린이들의 영양밸런스에도 도움이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지나 켈로그 마케팅팀 과장은 "이번 신제품은 리얼 초콜릿으로 코팅한 초코별 & 초코달로 진한 초콜릿 맛을 구현해 사전 소비자 조사의 맛 선호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며 "초콜릿의 깊은 풍미뿐만 아니라 칼슘과 비타민 등 영양소까지 고루 챙긴 제품으로 아이들의 아침식사와 간식을 더 맛있고 건강하게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농심켈로그의 첵스초코 라인업에는 △첵스초코 오리지널 △첵스초코 마시멜로 △첵스초코 스노우초코볼 등이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