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이브, ‘애프터 라이크’로 뮤비 1억 뷰 달성…공개 36일 만

아이브, ‘애프터 라이크’로 뮤비 1억 뷰 달성…공개 36일 만

기사승인 2022. 09. 27. 13:5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애프터라이크
애프터라이크/제공=스타쉽
아이브의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가 1억뷰를 돌파했다.

아이브는 8월 22일 공개된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애프터 라이크' 뮤직비디오는 26일 오후 기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아이브는 지금까지 발매한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를 모두 1억 뷰를 달성시키는 데 성공했다.

데뷔곡 '일레븐(ELEVEN)'과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러브 다이브(LOVE DIVE)'에 이어 '애프터 라이크'로 뮤직비디오 세 번째 1억 뷰 달성하게 된 아이브는 공개 36일(26일 기준) 만에 1억 뷰를 달성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이는 공개 3개월 만에 1억 뷰를 달성한 '일레븐'과 공개 72일 만에 1억 뷰를 돌파한 '러브 다이브' 보다 앞선 달성 기록으로 아이브는 다시 한번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아이브는 '애프터 라이크'로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FLO, VIBE, 한국 스포티파이, 한국 유튜브 뮤직 등 6개의 차트 실시간 차트, 일간 차트, 주간 차트 등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해 '퍼펙트 올킬'을 기록한 바 있으며, 음악방송에서 역시 공식적인 활동이 종료한 이후에도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11관왕을 달성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