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롯데百, MZ세대 맞춤형 ‘웨딩 페어’ 진행…럭셔리·골프·캠핑상품 총망라

롯데百, MZ세대 맞춤형 ‘웨딩 페어’ 진행…럭셔리·골프·캠핑상품 총망라

기사승인 2022. 09. 28. 10:1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본점에 있는 쇼메 매장에서 예비 신혼부부가 상품을 보고 있다./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엔데믹 이후 호황기를 맞은 웨딩 시장과 예비 부부들을 위해 올해 마지막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Autumn Wedding Festa(가을 웨딩 페어)'를 테마로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웨딩페어는 기존보다 상품군을 확장했다. 신규 참여 브랜드는 '타이틀리스트', '말본골프', 'PXG' 등의 골프 브랜드와 '나이키', '뉴발란스' 등 스포츠 브랜드, 그리고 '노스페이스', '파타고니아',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의 아웃도어 브랜드 등 총 12개 브랜드이다.

해외 럭셔리 상품군도 참여 브랜드를 강화했다. 기존 '쇼메', '쇼파드', '오메가', 'IWC' 등의 럭셔리 워치&주얼리 브랜드와 함께 '톰포드', '발망', '지방시' 등 26개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가 새로 참여한다.

이와함께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롯데웨딩멤버스 신규 고객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웨딩마일리지'는 가입 후 9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돌려받을 수 있는 리워드 제도로, 연 4회에 한해 구매 금액을 2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이번 더블마일리지 프로모션은 1차(9월 30일~10월 3일)와 2차(10월 7일~10월 10일)로 나누어서 진행한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웨딩 페어는 올해 마지막 행사인 만큼 고객들의 니즈에 맞추면서 MZ세대가 선호하는 상품군이 포함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최신 웨딩 트렌드와 예비 부부들의 수요에 맞춰 상품군과 브랜드를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