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너바나' 뮤직비디오는 지난 27일 오후 6시께 유튜브 기준 조회수 1000만을 넘어섰다. 24일 오후 6시 공개된 이후 3일만이다. 지난해 '파라노이아'부터 '안티도트', '업사이드 다운'까지 이어지는 1000만 시리즈에 한 곡을 더 보탰다.
'너바나' 뮤직비디오는 곡 스타일에 맞춰 감각적인 비주얼과 강다니엘만의 에너지를 압축했다. 지난해 '파라노이아' 제작진과 다시 협업했고 공개와 동시에 유튜브 인기 영상으로 꼽히며 국내외에서 유입량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위댐보이즈(WDBZ)와 래퍼 pH-1의 출연도 인상적이다.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서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흡입력을 높이고 있다. 특히 위댐보이즈는 '스맨파' 이후 정식으로 커넥트엔터테인먼트와 아티스트 계약을 맺은 이후 첫 활동이라서 더욱 이목을 끌었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새 앨범 '더 스토리 : 리패키지 리톨드'는 국내외 차트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보여줬다. 국내 음원차트 1위는 물론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터키 등 1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써클차트, 한터차트 등 음반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