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시몬스, ‘직업의 정직성’ 영상 누적 조회수 300만 뷰 돌파

시몬스, ‘직업의 정직성’ 영상 누적 조회수 300만 뷰 돌파

기사승인 2022. 11. 30. 11:3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시몬스 '직업의 정직성' 영상 이미지./제공=시몬스
시몬스는 30일 '직업의 정직성' 영상이 공개 열흘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시몬스가 자사 유튜브 채널에 선보인 이번 영상에는 △최고 수준의 소재 선정 △청결한 생산공정 △국가 공인기준을 넘어 최고 품질의 침대를 만들기 위한 극한 R&D(연구개발) 테스트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대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활동인 세상을 이롭게 하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등이 담겼다. 시몬스 신규 광고현장으로 문을 연 영상은 제품 생산 과정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시몬스의 과감함과 자신감을 통해 소비자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도 신경 쓰는 '명품' 시몬스를 소개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안정호 시몬스 대표는 "국가공인기준은 기본적으로 지켜야 하는 최소한의 기준을 정해 놓은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시몬스는 매트리스만을 만드는 전문가로서 (최고 품질의 침대를 만들기 위해) 이보다 더 높은 시몬스만의 기준을 적용하는 것이 맞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