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집콕 파티가 대세” 마이셰프 홈파티용 밀키트 매출 50% 증가

“집콕 파티가 대세” 마이셰프 홈파티용 밀키트 매출 50% 증가

기사승인 2022. 12. 01. 11:5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마이셰프
외식 물가 상승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재확산으로 인해 연말 모임으로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1일 마이셰프에 따르면 지난 11월 홈파티용 밀키트 매출 비중이 전월 대비 약 50% 상승했다.

마이셰프는 지난해 12월 스테이크 및 파스타류 밀키트 매출이 전월 대비 157% 증가한 만큼, 이달부터 밀키트 매출 증가세가 더욱 뚜렷할 것으로 보고 홈파티용 '나혼자 소고기 부채살 스테이크', 이탈리아 가정식 콘셉트의 '알찬 이탈리안 볼로네제 라자냐'를 선보였다.

'나혼자 소고기 부채살 스테이크'는 손질된 고기와 가니시용 채소 등이 들어갔다. '알찬 이탈리안 볼로네제 라자냐'는 라자냐면의 식감과 볼로네제 소스가 들어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