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시몬스, 팩토리움 투어 재개…소비자에 생산공정 공개

시몬스, 팩토리움 투어 재개…소비자에 생산공정 공개

기사승인 2022. 12. 06. 11: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시몬스 팩토리움 투어 이미지./제공=시몬스
시몬스는 6일 '시몬스 팩토리움 투어'를 재개했다고 밝혔다.

2018년부터 시작된 이 투어는 시몬스의 매트리스가 소비자에게 전달되기까지 어떤 기술이 사용되고 얼마나 청결한 환경에서 제조되는지를 투명하게 부각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잠시 중단됐다 최근 다시 시작됐다.

시몬스는 팩토리움 투어 재개를 통해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이어갈 예정이다. 시몬스는 지난 1일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향한 진심을 담은 신규 TV광고를 공개하며 2023 브랜드 캠페인(Made by SIMMONS)을 론칭했다. 시몬스의 모든 매트리스가 생산되는 시몬스 팩토리움은 세계 최고 수준의 설비와 전문성을 인정받은 자체 생산 시스템, 수면연구 R&D센터, 물류동 등을 갖춘 시몬스의 심장이다. 2017년 문을 연 시몬스 팩토리움은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7만4,505㎡(2만2,538평) 부지에 기획부터 공사기간까지 약 10년의 시간과 1500억원의 비용이 투입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시몬스 관계자는 "이번 시몬스 팩토리움 투어는 시몬스가 최근 신규 TV광고에서 강조했던 안전하고 건강한 침대를 소비자가 직접 확인하고 제품에 대한 신뢰를 쌓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시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