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보고플레이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서 브랜디드콘텐츠 대상 수상

보고플레이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서 브랜디드콘텐츠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2. 12. 07. 09:2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보고플레이(라이브 쇼핑 플랫폼 VOGO)가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온라인 영상, 오디오 부문 금상과 브랜디드콘텐츠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전했다.

VOGO쉽다 광고는 VOGO만의 노하우를 통해 ‘VOGO=쉽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특히 이번 수상은 삼성전자, CU, 곰표 등과 나란히하여 더욱 주목받았다.


해당 광고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가수 김범수를 섭외해 그의 대표곡인 ‘보고싶다’를 적극 활용했다. 또한, 가수 그렉의 등장과 일부 가사를 ‘VOGO’에서 판매 중인 상품으로 개사하는 등 위트있는 스토리 전개로 대중들에게 인상 깊게 전달했다.


더불어 VOGO에서는 오는 12일부터 100만 회원 돌파 기념 ‘결싼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올해 가장 인기를 끌었던 베스트 상품을 비롯해 0시 선착순쿠폰, 100원딜, 10시타임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마련돼 있다.


박수현 보고플레이 전략마케팅팀장은 “엄선된 상품 라인업과 역대급 할인이 진행될 ‘결싼세일’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VOGO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유쾌하고 활발하게 고객과 소통해 나가고 다양한 접점에서 만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