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하이트진로, 연말 맞아 ‘아이셔에이슬’ 한정 출시

하이트진로, 연말 맞아 ‘아이셔에이슬’ 한정 출시

기사승인 2022. 12. 09. 09:4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연말을 맞아 '아이셔에이슬'을 한정수량 재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측은 "아이셔에이슬은 오리온 '아이셔'와 손잡고 출시한 제품"이라며 "집에서 연말을 보내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마켓까지 판매처를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2020년 10월 처음 선보인 아이셔에이슬은 출시 한 달 만에 모두 판매(완판)됐다. 완판 이후 소비자 요청에 2021년 6월과 2022년 3월 두 차례 재출시를 했다. 이번 아이셔에이슬도 한정 수량 판매되며, 출시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아이셔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인 과일 리큐르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 외에도 메로나에이슬, 비타500에이슬 등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도를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