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커리어 하이’의 연속…오리콘 1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커리어 하이’의 연속…오리콘 1위

기사승인 2023. 01. 29. 09:5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제공=빅히트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보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PTATION)'으로 국내외에서 '커리어 하이' 행진을 이어 가고 있다.

28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27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테이션'은 18만4971장의 판매량으로 '데일리 앨범 랭킹' 진입과 동시에 1위로 직행했다.

전작인 미니 4집 '미니소드2 : 서스데이스 차일드'의 2022년 일본 내 누적 판매량은 17만9421장(오리콘 '연간 랭킹 2022' 기준)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신보 발매 첫날 단번에 이를 뛰어넘으며 '4세대 리더'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름의 장: 템테이션'은 또한, 일본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정상을 찍었고,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자리하는 등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일본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같은날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차트(27일 자)에 따르면 '슈가 러시 라이드'는 공개 첫날 221만6222회 스트리밍되면서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 38위에 랭크됐다. 이외에도 'Tinnitus(돌멩이가 되고 싶어)'가 70위, '데빌 바이 더 윈도우(Devil by the Window)'가 73위, '네버랜드를 떠나며'가 91위, '해피 풀스(Happy Fools) (feat. Coi Leray)'가 112위에 오르며 앨범 전곡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특히 '슈가 러시 라이드'는 미국 38위 등 여러 국가/지역별 '데일리 톱 송' 차트에 안착했다.

'이름의 장: 템테이션'은 발매 당일(27일) 186만8919장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신보 발매 첫날 180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K-팝 그룹은 방탄소년단 이후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처음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