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롯데칠성,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 출시…“제로콜라 시장 선점”

롯데칠성,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 출시…“제로콜라 시장 선점”

기사승인 2023. 02. 07. 09:4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망고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의 후속 제품인 이번 신제품은 500㎖ 페트병으로 선보였다. 회사는 펩시 제로 슈거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함께 국내 제로콜라 시장 선점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의 패키지는 기존 펩시 제로 슈거 제품과 동일하게 검은색이 적용됐다. 망고향이 더해진 것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병뚜껑과 라벨이 망고를 연상시키는 새로운 색상을 적용했다.

신제품은 롯데칠성음료의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 등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 등에 먼저 판매되며, 이달 말 편의점 채널로도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앞으로 캔 및 무라벨 페트병 등 제품군 확대도 검토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가수 겸 배우 아이유를 파트너로 한 광고도 선보이며, 펩시 제로 슈거의 매력을 어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