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미래 세대에 친환경 가치 전달”…한국엡손, ‘히트프리’ 친환경 캠페인 성료

“미래 세대에 친환경 가치 전달”…한국엡손, ‘히트프리’ 친환경 캠페인 성료

기사승인 2023. 02. 07. 15:2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2일간 캠페인 부스 운영
친환경 체험 프로그램 구성
엡손
한국엡손이 씨라이프 부산과 친환경 히트프리 캠페인을 진행했다. /제공=한국엡손
한국엡손이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과 협업해 진행한 친환경 히트프리 캠페인을 성료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엡손은 지난해 27일 씨라이프 부산과 업무협약을 맺고 지난달 3~24일 친환경 캠페인 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캠페인을 함께한 씨라이프 부산은 해양생물의 번식·구조·보호를 기본적인 운영 방침으로 삼고 친환경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라고 엡손은 설명했다.

친환경 캠페인 부스에서는 히트프리 참여형 이벤트로 미래 세대인 아이들에게 친환경 가치를 선보였다. 엡손의 히트프리 기술은 문서 출력 시 잉크 발생 과정에서 열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프린팅 기법이다. 레이저 프린터와 동등한 성능을 내면서 최대 85% 에너지 절감, 최대 96% 폐기물 절감이 가능하다.

부스 내벽과 전시 공간을 이용해 해양동물 보호의 중요성을 담은 교육 콘텐츠도 마련했다.

후지이 시게오 한국엡손 대표는 "부스 방문객들에게 친환경 제품 사용처럼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도 환경을 보호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