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세계면세점, 여행의 설렘 담은 ‘신세계로 체크인’ 프로젝트 전개

신세계면세점, 여행의 설렘 담은 ‘신세계로 체크인’ 프로젝트 전개

기사승인 2023. 03. 27. 13:3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여행사 에어트래비와 '도쿄 프로젝트 영상' 공개
SNS 채널로 고객과 소통 확대…차별화 콘텐츠
신세계로 체크인-horz
신세계면세점은 해외 여행의 설렘을 주제로 '신세계로 체크인'이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도쿄 프로젝트 영상은 도쿄로 둘만의 특별한 기념일을 만드는 커플 여행을 소개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여행의 설렘과 함께 경험하는 차별화된 콘텐츠 '신세계로 체크인(CHECK-IN)' 시리즈를 선보이며 고객과 SNS로 소통한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이탈리아 베라가모, 프랑스 파리에 이어 최근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일본의 도쿄 프로젝트 영상을 '신세계로 체크인'으로 선보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 여행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도쿄 프로젝트 영상은 여행사 에어트래비와 함께한 것으로, 도쿄로 둘만의 특별한 기념일을 만드는 커플 여행을 소개했다. 기념일 축하를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면세점 쇼핑부터 시작해 일본의 중심 도쿄가 보여주는 화려함과 진면목까지 그들만이 경험할 수 있는 설렘 가득한 여행이 감각적인 영상에 담겼다.

신세계면세점은 '신세계로 체크인 시리즈'로 SNS 채널뿐 아니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하고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올해는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경험하는 특별한 한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신세계로 CHECK-IN' 시리즈를 통해 여행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을 고객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신세계면세점이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