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나우, ‘나의 지구 우리의 지구’ 캠페인 전개

나우, ‘나의 지구 우리의 지구’ 캠페인 전개

기사승인 2023. 04. 14. 14:0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나우(nau)_'나의 지구 우리의 지구' 캠페인 이미지 (1)
나우 '나의 지구 우리의 지구' 캠페인 이미지./제공 = 나우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는 지구의 날을 앞두고 '나의 지구, 우리의 지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나우의 #나의지구우리의지구 캠페인은 환경을 위한 인식 개선과 동참을 촉구하기 위해 기획됐다.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참여형 챌린지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참여형 챌린지로는 환경 보호 활동 인증이 있다. 나우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지구의 날 기념으로 제작된 필터를 이용해 찍은 사진과 환경 보호 활동을 적어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나우의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은 나우의 언다이드(Undyed) 컬렉션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언다이드 컬렉션은 컬러 염색 공정을 배제하는 방법으로 친환경적 가치를 더한 제품 라인이다. 염색을 하지 않아 자연스럽게 물과 염료, 에너지 사용을 줄여주며, 세척 과정에서 배출되는 폐수가 발생하지 않는다.

남녀 공용 제품인 싱글 그래픽 반팔 티셔츠, 옥스퍼드 에이프런, 여성용 반바지 오버롤, 플로럴 후디탑 및 반팔티 등으로 구성됐다. 언다이드 컬렉션을 포함해 합리적 쇼핑 지원을 위한 '텐텐(10+10%) 이벤트'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친환경 세제 브랜드 메소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선보인다. 협업 제품은 후디, 티셔츠, 레깅스 팬츠 등 여성 전용 라인이다. 이를 포함한 행사 제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메소드의 인기 라인인 비치세이지 세탁 세제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나우 관계자는 "지구의 날을 맞아 환경을 생각하며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는 소비자에게 혜택을 돌려주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는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