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GS25,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방부와 나라사랑 캠페인 전개

GS25,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방부와 나라사랑 캠페인 전개

기사승인 2023. 06. 06. 09:5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해군 제2함대 토크콘서트, KB국민 나라사랑카드 스탬프 행사 등 진행
GS25
GS25 직원이 나라사랑 캠페인 홍보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방부와 손잡고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갓생부대 가보자고, 갓생응원 가보자고'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나라를 지켜낸 호국영령들의 희생을 기리고, 현재 복무 중인 국군 장병들에게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오는 21에는 해군 제2함대에서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안상민 해군 제2함대 사령관(소장)을 비롯한 500여명의 장병이 참여하며, 미니 콘서트, 장병 고민해결 토크 콘서트,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한 군 복무 시 대부분 발급받는 KB국민 나라사랑카드로 GS25 상품을 구매하고 모바일앱으로 멤버십을 적립하는 고객들에게 플레이스테이션, 에어팟프로2 등을 증정하는 스탬프 행사도 6월 한달 간 진행된다.

이 외에도 국방부와 GS25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 게시물에 국군 장병을 응원하는 댓글을 게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GS25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온라인 행사도 진행된다.

채은수 GS25 프로모션파트 매니저는 "해마다 국방부와 함께 호국보훈의 달에 국군장병들을 위한 의미 있는 행사를 진행해 뿌듯하다"며 "하루에 GS25를 방문하는 약 600만명 소비자들 모두가 6월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