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G U+, 광고 콘텐츠 강화 위해 디지털캠프와 제휴

LG U+, 광고 콘텐츠 강화 위해 디지털캠프와 제휴

기사승인 2023. 06. 06. 10:3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0607 애드테크 기업 디지털캠프와 제휴, 광고 콘텐츠 강화
LG유플러스는 애드테크(Ad-Tech) 전문 기업인 '디지털캠프'와 제휴를 맺고 광고 콘텐츠 역량 강화에 나선다./제공=LG U+
LG유플러스는 애드테크 전문 기업 디지털캠프와 제휴를 맺고 광고 콘텐츠 역량 강화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디지털캠프는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광고주의 타겟 고객을 대상으로 이미지나 동영상 등 광고를 송출하는 기업으로, 오는 7월부터 AI쇼핑 광고상품과 음성광고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제휴로 디지털캠프는 LG유플러스가 보유한 다양한 매체에 광고 콘텐츠를 공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LG U+는 광고 콘텐츠를 노출하는 매체로서 보다 다양한 혜택과 경험을 확대할 수 있는 광고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광고주는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광고 콘텐츠를 노출할 수 있다.

김태훈 LG유플러스 광고사업단장은 "IPTV를 비롯해 스포키, U+멤버스 등 모바일 플랫폼의 이용자 수가 지속 상승하는 추세로, 경쟁력 높은 고품질 광고 인벤토리를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디지털캠프의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광고주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에게는 초개인화 타겟팅을 활용해 고객의 온·오프라인 경험을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