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미국 박스오피스 1위 재탈환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12300

글자크기

닫기

황보현 기자

승인 : 2009. 02. 20. 16:21

개봉과 동시에 전국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는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이하 그.당.반)가 개봉 3주차인 현재, 미국에서 데일리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제니퍼 애니스톤, 스칼렛 요한슨, 드류 베리모어, 벤 애플렉, 브래들리 쿠퍼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던 로맨틱 블럭버스터 '그.당.반'은 개봉 2주차에 '13일의 금요일'에게 1위 자리를 내주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18일 미국에서 데일리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탈환한 것.

지난 13일 금요일에 개봉해 화제를 모았던 '13일의 금요일'은 따뜻한 봄을 맞아 관객들의 설레임을 채워주는 '그.당.반'의 기세를 꺾지 못하고 2위에 머물렀다.

미국 박스오피스 1위, 국내 흥행과 더불어 호주와 뉴질랜드, 그리고 오스트리아와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도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흥행 릴레이를 이어가는 '그.당.반'은 18일 데일리 박스오피스 점령으로 인해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특히 따뜻한 봄이 점점 가까워지는 현재, 연인들과 완벽한 연애를 꿈꾸는 솔로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당.반'은 사랑과 연애에 대한 솔직발랄한 해석과 함께 관객들의 봄맞이에 동참하고 있다.

수많은 청춘남녀들이 연애 상황에서 저지를 수 있는 실수와 오해, 착각에 일침을 가하며 활용도 100%의 연애 팁을 제시하는 '그.당.반'은 흥행에 발맞춰 전세계 관객들의 연애를 똑똑하게 이끌어줄 것이다.

전세계 청춘남녀들의 연애를 똑똑하게 이끌어주는 실전 연애가이드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는 지난 12일 개봉해 극장가를 핑크빛 사랑으로 물들이고 있다.

황보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