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디야, 상큼한 여름음료 2종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357246

글자크기

닫기

윤경숙 전문 기자

승인 : 2010. 05. 12. 15:35

[아시아투데이=윤경숙 전문 기자] 국내 최대 커피 프렌차이즈 (주)이디야(대표이사 문창기)가 다가오는 여름,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상큼하게 달래줄 신제품 프리미엄 플레인 플랫치노 및 체리 요거트 플랫치노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플레인 요거트 플랫치노’는 이디야만의 프리미엄 요거트의 풍미를 느낄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플랫치노 음료로서 부드럽게 마실 수 있고, 상큼함을 더한 새콤달콤 체리와 프리미엄 요거트의 결합인 ‘체리 요거트 플랫치노’ 또한 신선함과 상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음료로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며 5월 12일부터 맛볼 수 있다.

그 외 이디야 전 매장에서 녹차, 블루베리, 딸기 요거트 플랫치노등 프리미엄 요거트와 결합한 많은 종류의 요거트 플랫치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현재 플랫치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은 '로댕 展 초대권 증정 이벤트'(5.10~6.10/서울시립미술관)를 통해 즐거운 문화 이벤트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이디야 관계자는 “금번 플랫치노 2종 출시를 통해 보다 풍부한 여름음료 라인업으로 고객 니즈에 충실히 하고자 했다” 며 “이디야는 최근 커피 연구소 개설을 통한 보다 전문화된 음료 개발이 가능해졌다. 앞으로 지속적인 상품개발과 더불어 문화적 소통구로서의 역할을 강화하여 고객만족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윤경숙 전문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