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G마켓, 소호몰 오픈 기념 이벤트

G마켓, 소호몰 오픈 기념 이벤트

기사승인 2011. 05. 05. 20:5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정해균 기자] G마켓이 소호숍과 디자이너 판매자 전용 판매코너인 ‘G SOHO#’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달 19일 오픈한 ‘G SOHO#’은 국내 소호나 디자이너들의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디자이너의 리미티드에디션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총 300개의 소호샵과 디자이너 판매자가 입점했다.

G마켓은 ‘G SOHO#’ 오픈을 기념해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 및 유명 남성복 디자이너 최범석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노트북 수납 겸용 백팩(12만8000원), goblin 시그니처 패턴 백팩(6만9000원), brick 캔버스 빅백(5만9000원), 2way 백팩(9만9000원) 등 총 6가지 모델이다.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최범석 티셔츠를 증정한다.

슈콤마보니 For G의 리미티드 에디션 여성화는 최근 일주일 동안 약 250개 판매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ONLY G마켓 워커(19만8000원), 오픈슈즈(9만8000원), 옥스포드(9만8000원), 코사지 탈부착 플랫(7만8000원), X스트랩 샌들(9만8000원) 등 총 5가지 모델이다. 구매 고객 모두에게 슈콤마보니 일러스트 마우스패드를 증정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구두 일러스트 에코백을 증정한다.

오는 17일까지 할인쿠폰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G SOHO#, 할인으로 사로잡다’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200명씩 선정해 G SOHO# 전용 무료배송 쿠폰과 무료반품 쿠폰을 증정한다. G SOHO# 제품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는 G SOHO# 로고가 새겨진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준다. ‘G SOHO#의 슬로건을 정해주세요’ 에서는 게시판에 재치 있는 슬로건 아이디어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e쿠폰을 받을 수 있다.

G마켓 소호디자이너팀 김기원팀장은 “G SOHO#은 쇼핑 방법이 한층 편리해 원하는 스타일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고, 스타일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는 공간”이라며 “경쟁력 있는 국내 소호몰의 제품과 트렌디한 디자이너들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